눌림목 매매 확인 – 피보나치 기법

그랜빌 8법칙중에서 매수법칙 이동평균선이 주가의 하락을 막아주면서 재상승할 때, 이른바 눌림목입니다. 그리고 그랜빌 법칙에서 가장 어려운 선택이 어느 이동평균선을 기준으로 할것인가에 대해서 확실하게 해방된 매매기법입니다.

이 눌림목을 피보나치 새총모형 팬라인으로 찾아내고, 바로 피보 확장 레벨을 그려서 이중의 지지를 받고 올라가는 경우에 매수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궁둥짝 밀어올리기. 매도는 그 반대가 되겠습니다.

다음은 semiconductor 3X bull etf SOXL입니다.

전에 파형의 주인은 바로 최저점이다라고 얘기를 했고요. 이거 파악하는데 발견(?)하고 나서 2년이 걸렸네요. 또 모릅니다. 2년후에는 어떤 보물이 튀어 나올지는. 대단히 안전하고 확신에 찬 방법이 되겠습니다.

최저점을 기준으로 하나하나 체크업 합니다. 왜냐하면 최저점은 해당 파형의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피보나치 팬라인 사이각은 1에서 0.236까지 27도가 나옵니다. 팬라인 출발점에서 1선에 도달하고 이후 여행을 하면서 0.236 눌림목 지점 종점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이후 연료를 보충받고 다시 올라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1선과 0.236선의 숫자와 언제에 대해서는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피보나치 확장 레벨을 통해서 0.236의 크로스 지점들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적어도 숫자, 즉 지지점은 알 수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