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종목분석

일단 이 분은 대기권을 벗어나서 우주에 있습니다. 밑의 저점을 기준으로 피보 팬라인을 연결하면 거의 99.99%의 확률로 상단 1번선의 저항을 받고 하락합니다. 하지만 이런 법칙(?)을 아주 가볍게 이겨내신 분입니다.

지금부터 피보새총 탐색에 나섭니다. 아래의 모형은 저점-고점-중간점입니다. 고점과 중간점이 피보팬라인 가두리안에 들어오는것을 말합니다.

이 점들을 이용해서 피보나치 레벨을 만듭니다.

위의 피보새총과 피보레벨을 펼쳐놓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즉 58.57에서 쏘아올린 공은 423.60% 120.09까지 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중간 중간 작은 파도도 만나지만 기어이 목적지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면…다음의 피보 새총은 또 어디 있는 것일까요. 한번 찾아보기 바랍니다.

바로 이곳에서 보입니다.

피보나치 레벨을 만드는 것은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가장 최초의 상승파. 크기가 작습니다.

2) 두번째 상승파를 기준으로. 위의 레벨과 같은것 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약간씩 올라가 있습니다.

3) 세번째로 피보새총의 끝과 끝을 연결한 형태. 위의 1)과 2)는 423.60%이 보이는데 여기서는 161.80%만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피보 새총으로 덮으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주 이쁘게 우상향 라인과 라인을 사이를 통통치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피보나치 팬라인의 장점으로 주가 움직임의 섬세함을 잘 표현합니다. 추세선이니해서 2선이나 3선으로 변곡점들에 대해 싹 갖다놓고 투박하게 때려 맞추려고 하는 차트 분석들이 많이 있는데, 어느 상승이던 하강이던 이 피보 팬라인만 갖다 붙이면 아주 좋은 매매신호를 찾아낼수 있습니다.

제가 볼때 가장 이상적인 선택은 1)로서 피보 새총의 최하단선의 지지를 받고 61.80%위로 올라간 케이스입니다. 충분한 조정을 거치고 재상승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일단은 423.60%을 우습게 돌파하고 계속 순항중에 있습니다. 와..423.60%을 충분히 넘었는데 왜 하락반응이 없느냐..?? 오우,,이건 저도 모릅니다.

어떤 주식차트를 볼때 반드시 피보 새총의 패턴으로 보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진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새총모형은 상승하는 모든 주식이 갖고 있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또 보면 뒤에도 새총 모형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새총 모형 만들고 .

피보 레벨 만들고.

아이고, 일단은 161.80% 레벨에 걸렸네요.

15분봉으로 가장 최근에 나타난 피보 새총입니다.

이에 대한 피보 레벨의 61.80%은 151.61입니다.

위의 설명이 좋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유투브 동영상에서도 어떤식으로 그려 나가는지 충분히 볼 수가 있으니 알고자 하신다면 꼭 참조하기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